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빗썸의 차기작 비티원 그리고 BXA 프로젝트

코인 투자 정보

by 안투남 2019. 4. 29. 09:17

본문

안녕하세요. 펜트비트입니다. 

지난 주 빗썸 측에서 공식적으로 비티원을 인수한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실제로 제가 찾아보니 이미 인수를 완료 했더라구요.

최대 주주 옴니텔

이렇게 빗썸이 코스피에 오른 상장사인 비티원을 인수하니, 

여기저기서 빗썸이 코스피 우회상장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슈들이 나오고 있네요. 

빗썸 입장에서는 코스피에 진입하게되면 여러 사람들의 투자를 쉽게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되니

좋은 방법일 수 있을 것 같네요.

 

비티원 주가

근데, 아직 비트코인이 상승세가 아니다보니 사람들의 관심이 뜸 한 것 같네요.

아직까지 인수 후 주가가 크게 변해주진 않은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세력들이 매집을 크게하고 있지 않은가.. 싶어요. 

 

그 외로 BXA 빗썸의 김병건 대표가 추진하고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인데요. 

일본에서 2,000억 정도 크게 투자받아 프로젝트를 순항하고 있어요.

 

근데, 다만 한가지 의문이 드는 건 과연 빗썸 대표가 운영하는 프로젝트일까인데...

6개의 거래소 상장계약을 마쳤고, 현재 빗썸만 상장계획이 없다네요.

 

그리고 뜬금없는 비트맥스 거래소에 상장한다? 

살짝 걱정이 됩니다. BXA 들어가시는 분들 이점 고려해서 투자하세요~ 

 

퐈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