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트포렉스 VS 비트렉스 어디가 더 좋을까?

코인 투자 정보

by 안투남 2019. 5. 1. 11:47

본문

안녕하세요. 펜트비트입니다.

오늘은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두 거래소인 

비트포렉스 그리고 비트렉스를 비교해보도록 할거에요. 

 

비트포렉스는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상당한 코인 거래량을 보여주면서 요즘 떠오르는 강자로 자리잡고 있죠?

최근 한국에도 지사를 내면서 한국 투자자들을 섭력하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하는 중 인것 같네요. 

 

비트렉스는 아직까지 한국 지사는 없고 외국에만 본사,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비트렉스의 경우는 비트포렉스보단 훨씬 암호화폐 시장에서 오랜 경력을 가지고 있죠. 

 

한번 볼까요? 

 

[비트렉스 거래소]

비트렉스 거래소

비트렉스 거래소는 비트파이넥스 거래소와 유사하게 닮아있네요. 

아시아형 거래소 보다는 서구형 거래소스타일 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국내 유저들이 사용하기에 

여러모로 인터페이스가 헷갈릴 수 있기 떄문에 매매에 신중해야겠네요. 

 

[비트포렉스 거래소]

비트포렉스 거래소

비트포렉스는 아시아거래소 답게 코인빗, IDAX등 아시아권 거래소와 유저인터페이스가 비슷하게 설계되어있네요. 

거래량이 많이나오는 탑 거래소라고는 하지만 큰 메리트를 못 느끼겠는데요. 

 

포렉스라고하니 선물계약같은 옵션도 투자자에게 제공하는지 확인해보니, 

딱히 비트코인 선물계약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같진 않네요. 

 

아무래도 아직까진 한국에서는 업비트가 암호화폐거래소의 최강자가 아닐까 싶네요. 

 

오늘도 꾸준히 업비트로 단타치면서 일당이나 벌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