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인네스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feat. 사요나라)

코인 투자 정보

by 안투남 2019. 4. 26. 16:36

본문

안녕하세요. 펜트비트입니다. 

어제부로 비트코인이 많이 하락했네요. 

 

다시 비트코인이 하락하면서 안좋은 소식들이 들리고 있죠.

 

테더 8억 달러 어치 손실 

짱펑짜오 아직, 비트코인 상승장 아니다.. 등등 

 

테더 이슈 

 

그런 가운데, 한국 거래소의 폐업소식도 공식화 되었네요. 

코인 네스트에 가입되어있던 제게 온 문자... 

아무리 망하는 회사지만 마지막까지 문자도 건성으로 오네요 ㅋㅋㅋ
그동안 사랑해주셨다 뭐다 이런 문장도 없이 그냥 서비스 종료 안내라고 띡 . 

 

제게 온 코인네스트 폐업소식 

그래 너는 망해도 싸다 임뫄.. 

다소 단기간 거래소 운영을 유지하였던 코인네스트 거래소, 이제 문 닫네요. 

2017년을 시작으로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했는데요. 

2017년 말부터 시작해서 2018년 쭉 대표였던 김익환 대표가

암호화폐 가격조정 혐의로 잡혀가고 1,000억 이상의 사기를 친 행적이 탈로났죠. 하하 

 

잡혀가는 김익환씨

아마 1,000억이란게 누군가에겐 정말 소중한 한푼 한푼을 모아서 저렇게 커지게 된 것 같네요. 

다시한번 느끼지만 암호화폐 거래하면서 거래소 정말 신중하게 선택해야할 것 같아요. 

 

2017년보다 지금은 더 근본없는 사람들이 암호화폐 거래소를 차리고 마치 

예전의 우지한, 로저버처럼 자기들이 암호화페 선두자라도 된 냥 떠들고 있는데 

 

앞으로 이런 사건사고들이 더 많이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한 두곳이 아니니까요. ㅠ  

다시, 암호화폐 시장에 좋은 소식이 있길 바라며... 펜트비트 물러갑니다 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