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호화폐 시장의 암, 노답의 결정체 '코인업' 까발리기 (Feat. 피같은 우리돈)

코인 이슈 분석

by 안투남 2019. 3. 14. 19:33

본문

노답의 결정체 '코인업' 까발리기. 
 
안녕하세요 펜트비트입니다. 
요즘은 횡보하면서 알트가 불장이네요! 
그로스톨, 시빅 등 특히 시총이 낮은 친구들이 많이 움직이고 있어요. 
 
오늘은 안좋은 소식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블록체인 특히, 암호화폐 시장에서 암적인 존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얼마전에 SBS 방송에서 촬영한 기업이죠?, 아니 기업이 아니라 사기단체인가....?
 
아무튼 코인업, 더 자세히 다들 궁금하실텐데, 한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약)
1.코인업의 정체
2.그들의 대단한 업적
3.현재 상황 
 
이렇게 세가지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1.코인업의 정체 
코인업, 그들의 정체는 무엇인가? 
한번 홈페이지를 찾아가보았느데요.  
 
코인업은 거래소 명이에요. 마치 빗썸과 업비트랑 동일하게말이죠. 
여기서 밀고있는 코인은 '월드뱅크코인'인데요. 
 
코인 디자인이 정말 ㅋㅋㅋ B급도 아닌 F급이에요. 
외화송금시스템으로 전세계를 통일할 것 처럼 적어놨어요. 
뱅크코인으로 외화송금 수수료 및 속도를 높이고 은행권을 먹어버리겠다는 
이야기 같아요. 
 
이 코인을 이제 코인업에서 상장시킨데요. 왜냐하면 다른곳에서 상장해주지 않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흠... 백서는 보이지가 않네요. 
 
뭐 이벤트도 했었고, 전국 지사를 모집하는 내용의 모집공고문도 있네요. 
전국적으로 다단계를 준비하겠다고 하는 불타는 의지가 보여요. 
제가 여기에 전화를 한번 해볼게요 ㅋㅋㅋㅋㅋ
 
 
2.그들의 대단한 업적... 
방송에서도 나왔듯이 그들의 업적은 대단해요. 
다단계중에서도 고급다단계 스킬을 쓰는 것 같아요. 
 
아침 7시만되면 소위말하는 할일없는 아지매 아자씨들이 모여들어서 
그들의 교육을 듣고 신나게 팔아요 ㅋㅋㅋㅋ
 
저런 설득력이라면 저도 한번 배워보고싶어요... ㅋㅋㅋ 
 
문재인 대통령과 합성사진도 과감하게 똰! 
워후 ! 대단해요! 
 
 
제가 봤을때 이 캐시강은 벼랑끝에 있는 사람같아요 
이런짓을 하고 발각됬을때 잃을게 없는 사람인거죠. 그러니 이런 무자비한 일을 할 수 있었을거에요 .
 
지금 수천명, 수천억의 피해를 봤다고하는데, 제가봤을 떄는 언론플레인것 같아요..
솔찍히 저런걸 누가믿어.. 그리고 누가 믿어서 저렇게 큰돈을 투자해요ㅠ 
 
아, 진짜 저렇게 투자받은게 사실이라면... 이곳 저곳 빨리 알려야겠어요 ㅠ 
캐시강 ㅋㅅㄱ ㅋㅋㅋㅋㅋ:) 
 
 
3.현재 상황 
 
지난 2월 14일경에 MBC 모 방송에서 코인업을 밀착취재한 내용을 시작으로 수사가 착수된 것 같은데요. 
 
대한민국의 발빠른 수사 ~ WOW 
 
아,, 지금 현재는 대표자인 캐시강이 검찰에 검거된 상황이에요.
와우 ~ 🙂 
 
저는 대표가 거의 허경영님 급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허언 대박쓰... 아 
 
제발 이런 남에게 피해주는 비즈니스는 안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