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곡소리는 매수의 시그널, 비트코인 곡소리에 매수하라! (Feat. 톰리, 옐런)

코인 이슈 분석

by 안투남 2018. 11. 19. 21:57

본문





안녕하세요. BJ펜틉니다.


다들 즐거운 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출근하기도 짜증나는데, 비트코인은 또 왜이럴까요. 하하하


지난 11월 17일 글에 제가 예측한대로 다시 저점을 찍고있는 상황입니다.

하... 나도 왜 내가 그런 예측을 했는지 모르곘다. 죽꼬싶다ㅠ  


(※ 지난 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절대! 필자가 예상한대로 흘러간다는 것이 아닙니다. 개인적인 분석이니 이런 가설도 있겠구나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절대! 고점 매수한 투자자를 조롱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각색하여 재미있게 쓴 글이니 너그럽게 봐주세요.)



이런 못난 폰지사기 비트코인... 정말 지옥불장입니다. 



오늘은 아마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곡소리'를 내고 있을텐데요.

저두 마찬가지이구요. ^^ 



자, 암호화폐 투자 명언중 '곡소리에 매수하라!'라는 말이 있죠. 

현재, 많은 곡소리가 나고있는 상황이니 분석들어가 보겠습니다. 





(요약)

1. 곡소리나는 시장 흐름 공유 

2. 피눈물나는 기술적 분석 공유





1. 곡소리나는 시장 흐름 공유

현재 시장 상황이 거의 빙하깁니다. 

여러 악재기사들도 아직 해소가 되지 않은 가운데, 사람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네요. 




- 비트코인 하락의 장본인 우따거 형과 닥터 트레이그의 치열한 종료되지 않은 싸움. 


우따거형은 오늘 이런 트윗을 올렸더라구요?  


우따거: "비트코인 SV, 내가 가지고 있는 보유량만 해도 1억 달러 이상인데, 거래소로 옮겨서 팔 수 있게되면 어떻게될까?"

닥터 크레이그: ㄲㅈ, 나는 my business에 집중하겠어. 비즈니스를 한다는건 말야 ~ 이런거야 애들아. 


우리 크레이그형 사업머리가 기똥차게 돌아가고 선동을 아주 잘하는 인물입니다. 




- 5200선에서 맴돌고 있는 비트코인, 코인판 및 기타 커뮤니티 상황


코인 커뮤니티에는 좋지않은 곡소리들만 쌓여갑니다.

아래는 코인판과 비트코인갤러리에서 채굴한 자료입니다. 







(Feat. 곡소리...) 




- 좆문가들의 말, 말, 말 ! 

월가의 유명 암호화폐 투자 애널리스트인 톰리도 본인의 예측을 번복했습니다. 

"아... 네, 제 예측은 25,000달러에서 연말 15,000달러로 수정하겠습니다. 랄부 털리기 싫거든요."
"하, 이게 다 우따거 때문이에욧! 억울해요!" 


한때 미연방준비제도(FED)의 의장이였던 옐런씨는 이런말을 했었죠. 
"아, 아 나는 비트코인의 펜이 아니다."


우리 비트코인도 원래 너 싫어했어! 

아무튼, 연일 쏟아지는 악재에 이제 악재를 봐도 사람들이 별 반응이 없습니다. 

너무 익숙하니까요, 작년 호황장에 호재를 보는 것과 같이 말입니다. 





2. 피눈물나는 기술적 분석 공유

저는 선물거래소 기준 5300 부근에 처물려있는데요, 
아무리 ~ 아무리 봐도 양심상 여기서 숏은 못치겠네요.
차트가 말그대로 피눈물입니다... 



- 곡소리 4시간봉 차트분석

사실 아직 현물매수라면 해볼만하지만, 선물매수는 겁나는 상황이쥬. 
저도 지난 번 글을 잘 써서 예측을 해놨지만, 쳐물린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 곡소리 1일봉 차트분석

4시간 봉으로 봤을땐 잠잠해보이는데, 1일 봉으로 봤을 땐, 
여전히 하락으로 한번 더 뻣을 것 같은 차트입니다. 저항 중요... 




- 곡소리 4시간봉 하이킨아시 차트분석

4시간 봉 하이킨아시는 점차 폭이 줄어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확실히 현물 매수는 해볼만 한 구간이네요. 





버신분도 반대로, 원금을 잃으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아마 현물까지 포함해서 잃으신 분들이 더 많을 것 같네요. 

이번 하락도 잘 버텨내세요. 시장에 복종하지마세요. 

그렇게 전략을 짜고 투자하고, 다시 원금을 찾아가면 그 만큼 우리의 투자 역량도 성장해있을거에요.
다들 포기하지마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